cirrus/ 2001번째 방문한 사람한텐 뭐 없냐?

22일 밤에는 군바리하구 둘이서 술먹구 겜방에서 밤새구. 그리하야 학교두 째구 23일 밤에는 준교란 놈하구 얘기하다가 밤새구, 오늘은 저녁때 동아리 동기넘들하구 영화보구 술먹구… 집에오다가 군바리가 술산다 해서 송내역가서 또먹구,,, 노래방갔다가… 지금 겜방에 왔다.. 지금 시각 24일 새벽 4시 – ㅠㅠ
내일두 학교 못갈것 같아..

a cold hearted/~~~….~~~ 내가 워디안을 왜 샀을까?..

너무 고물이다..

한글 워디안…

그거면 좋으려만..

한글 97과 호환성 꽝….

방금 워디안에서 작성했다가..

97에서 또 작성 할뻔했다…

그냥 인쇄만 하면 된다고 해서. 다행 이었지만..

이제 우리 나라의 하나 남은 워드도 .. 저세상으로 가는 구나/~~

ocean_dream/발자국찍기^^

승희 홈에 글 남기는거…재밌다^^
내 홈은 관리도 안하면서 남의 홈에만 글을 올리네^^;;

드디어 2000명 돌파네~
내가 어제 왔을 땐 1998번째였는데..아깐 2002번째였구
2000명 +,-로 3명까진 선물 줘야 되는거 아냐??
(난 왜이리 밝힐까 ㅡㅡ;;;)
어쨌든 축하한다~

참, 그리고 나 아씨큐 다시 깔았다..
그래서 너 새 리스트엔 없어..
네가 나한테 메세지 보내주면 다시 애드할 수 있을거야..
나 오프라인일때라도 좋으니까 메세지 보내줘라..알았지?

마지막으로, 울 카페…수고가 많다^^

a cold hearted/엔겔지수…?…

엔겔지수…. 전체 수입중.. 먹는데 들어 가는 돈의 비율..
이것이 낮을수록 선진국형…

전화비에도 이것과 비슷한 것을 만들어야 하겠군…

요즘 전화비 청구서 보면..

전화비는 전달보다 많이 내는데..

음성 통화료는 점점 줄어 든다…

잡동사니 요금들의 증가…..

전화가 전화로서의 역활을 못하고……

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