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스란 곳인데.. 내가 가입한 사이트를 찾아 준다.
한 200개 사이트를 검색해주는데.. major 회사들 중심으로 보인다. 그래서 큰 소득은 없으나, 그래도 한번 검색들 해보세요..
아주 오래전에 가입해서 까먹은 경우도 있으니깐..!
이지스란 곳인데.. 내가 가입한 사이트를 찾아 준다.
한 200개 사이트를 검색해주는데.. major 회사들 중심으로 보인다. 그래서 큰 소득은 없으나, 그래도 한번 검색들 해보세요..
아주 오래전에 가입해서 까먹은 경우도 있으니깐..!
음. 뭔지 잘 모르지만 일단 클릭;
SKT용 휴대폰에서.. 라디오가 나오게 한다는데..
대략 어떻게 뭔지 잘 모르겠음.ㅡㅡ;;
시리얼로 라디오를 제어 하는 건가?.
일단 신청하자구요.ㅡㅡ;
사랑하는 사람에게…
이글을 니가 보구 있을까…?
그래두 혹시나 보구 있는거지…?
꼭보구 있었음 좋겠다…
나 있자나…아무래도…너 사랑하는거 같아…
당황스럽지…?
아니 어쩌면…내가 많이 미울수두 있겠다…
생각 없이 항상 가식적인 모습이라구…욕할수두
있겠다…
근데 나…너두 알지…?
사랑한다구…정말사랑한다구 함부로 말하는 그런사람아니라는거…
그냥 마니
힘들었어…
니 사소한 얘기하나하나 에두 신경쓰여서…
잠두 못자구…마니 울어두 보구…
내게 이렇게 많은 눈물이
있다는거…
가르쳐준 사람이 바로너야…
바보 같이 남자가…여자 처럼 눈물보인다구…
줏대 없다구…그래두 나
항상행복했다…
이만큼 널사랑하는 증거 일테니까…
함꼐 있는것 만으로도 난 참행복해…
이글읽고 있는거지…?
읽고 있다면…내게 와줄래…?
나여기서 기다릴께…
널사랑하는만큼…
난 그런 사람이자나…^^
사랑해…
푸허허.. PALM을 쓰고 있는데..
PALM사에서.. PALM 의 한국어 서비스를 중단 한다는군요.;
허허허…
이유가..
‘한국인은 알아서 잘 고친다.ㅡㅡ; 그러므로 technical support 가 필요 없다’ 이거랍니다;
그러게. 한국사람들은 얼리어답터가 많고.. 메인센타 보다. 일단 자체적으로 해결하는 경향이 강하기 때문에;
A/S 접수가 적은듯.;
그렇다고 철수 할꺼 까지야.ㅠㅠ
너무 잘나도 안되는거야.;
GMAIL 5명 . 모집중.
신청 방법은
MAIL 주소와, 이름을 영어로 써서 댓글 & 트랙백등으로 신청하세요!.
총 10명.!~
gmail 을 하드로?. 음 테스트중.
https://flywithu.com/blog/cyworld.php?cyname=denebs&boardnum=0
뒤에 boardnum을 안 입력하면 첫번재 보드, 1은 두번쨰 보드등..
cyname은 ID입력.
트랙백 테스트얌~
놀랬지?!
불면증
여기로 접속되면 이전된 홈페이지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