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그램하는 사람들은 다들 컴파일러를 사용할텐데..
보통 VC++ 이나 .NET등의 컴파일러를 쓸텐데..
이런것들은 그래도. 뭐 양호한 편이지.;;
근데 말야…
SDT나 code vision , KEIL 그리고 GCC같은 것들은..
으휴..
오늘 몇시간을 고생한거 생각하면.ㅡㅡ;
프로그램하는 사람들은 다들 컴파일러를 사용할텐데..
보통 VC++ 이나 .NET등의 컴파일러를 쓸텐데..
이런것들은 그래도. 뭐 양호한 편이지.;;
근데 말야…
SDT나 code vision , KEIL 그리고 GCC같은 것들은..
으휴..
오늘 몇시간을 고생한거 생각하면.ㅡㅡ;
2. 씨네락 나이트 공연내용과 일정
18일 일요일
영화 :
공연 : 홍대앞 펑크오빠들 총출동
1. Openning: CAPOEIRA
2. 럭스
3. 카우치
4. 스파이키 브랫츠
5. 지랄탄99
6. 락타이거스
19일 월요일
영화 :
공연 : 중독자들의 집회
1. Openning: CAPOEIRA
2. 포츈쿠키
3. 네스티요나
4. 내귀에 도청장치
5. 레이니썬
20일 화요일
영화 :
공연 : 머리와 가슴의 만남
1. Openning: CAPOEIRA
2. 스위트피
3. 코코어
4. 언니네이발관
5. 깜짝게스트 ^^;;
6. 이승열 & 먼데이블루
21일 수요일
영화 : !
공연 : 퍼니데이 펑키데이
1. Openning: CAPOEIRA
2. 올라이즈밴드
3. 얼스
4. 파워플라워
5. 깜짝게스트 ^^;;
6. 블독맨션
나의 이름은 말이야 ~~#FF0000:사랑해~~~ 라구요~~
절 이제 ~~#FF0000:사랑해~~라고 불러 주세요~~;;;;;;
뭐.ㅡㅡ; 아무도 안 불러 주려나.ㅡㅡ;
[http://thinkoutside.com/products/stowaway-bt.html바로이거!]
푸르딩딩 이빨. 키보드!!
근데 비싸다.ㅡㅡ;
전지현이 나온 지오다노 광고.
{img src=https://flywithu.com/show_image.php?id=43}
망울망울.
이 맑은 눈을 보시와요..
그렇게 해주실꺼죠?
푸허. 당신의 군대 가기 전의 모습이라네!
{img src=https://flywithu.com/show_image.php?id=39}
저것이 진짜인지 가짜인지 알수 없다. 진짜라면 파란물을 먹인 장미 이구ㅡㅡ;
뭐. 아직까진 유전적인 파란장미는 없으나..
파란장미를 보고 싶은 마음이 있다..
현실에는 없으나.. 바라는 것..
61.248.59.165 – – [22/Aug/2002:13:37:03 +0900] “GET /lastsms/sms.html HTTP/1.1” 200 73
61.248.59.165 – – [22/Aug/2002:13:37:03 +0900] “GET /lastsms/SmsSender.class HTTP/1.1” 200 3420
211.192.97.154 – – [22/Aug/2002:13:40:12 +0900] “GET / HTTP/1.1” 200 2433
211.192.97.154 – – [22/Aug/2002:13:40:12 +0900] “GET /function.js HTTP/1.1” 200 2441
211.192.97.154 – – [22/Aug/2002:13:40:12 +0900] “GET /style/style1.css HTTP/1.1” 200 5409
211.192.97.154 – – [22/Aug/2002:13:40:12 +0900] “GET /icon/home.gif HTTP/1.1” 200 3892
211.192.97.154 – – [22/Aug/2002:13:40:12 +0900] “GET /icon/miru.gif HTTP/1.1” 200 3894
211.192.97.154 – – [22/Aug/2002:13:40:12 +0900] “GET /icon/muse.gif HTTP/1.1” 200 3886
211.192.97.154 – – [22/Aug/2002:13:40:13 +0900] “GET /home.php HTTP/1.1” 200 2333
211.192.97.154 – – [22/Aug/2002:13:40:13 +0900] “GET /style/MDGAESU7.eot HTTP/1.1” 200 111913
211.192.97.154 – – [22/Aug/2002:13:40:13 +0900] “GET /icon/class.gif HTTP/1.1” 200 3851
211.192.97.154 – – [22/Aug/2002:13:40:14 +0900] “GET /icon/mobile.gif HTTP/1.1” 200 3922
211.192.97.154 – – [22/Aug/2002:13:40:14 +0900] “GET /icon/memento.gif HTTP/1.1” 200 3852
211.192.97.154 – – [22/Aug/2002:13:40:24 +0900] “GET /jukebox/muse.php HTTP/1.1” 200 3784
61.83.110.20 – – [22/Aug/2002:14:30:44 +0900] “GET / HTTP/1.1” 200 2433
61.83.110.20 – – [22/Aug/2002:14:30:44 +0900] “GET /style/style1.css HTTP/1.1” 200 5409
61.83.110.20 – – [22/Aug/2002:14:30:44 +0900] “GET /function.js HTTP/1.1” 200 2441
61.83.110.20 – – [22/Aug/2002:14:30:44 +0900] “GET /icon/home.gif HTTP/1.1” 200 3892
61.83.110.20 – – [22/Aug/2002:14:30:45 +0900] “GET /icon/miru.gif HTTP/1.1” 200 3894
61.83.110.20 – – [22/Aug/2002:14:30:45 +0900] “GET /icon/muse.gif HTTP/1.1” 200 3886
2002년 자료부터 모두 저장되어 있는.. LOG!
BLOG 에 LOG를 하려면 이정도는 되어야지.. 1s 간격으로 모든 자료를 저장!
{img src=https://flywithu.com/show_image.php?id=36}
하하; . 이 자료를 보고, 누가 자료실까지 이런 염장샷이냐고.ㅡㅡ;
올려 놓았네.;;!!
염장을ㅡㅡ;