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mg src=https://flywithu.com/show_image.php?id=32}
실화를 바탕으로 한것이라 한다.
이름하여 ~~#FF0000:완! 전! 범! 죄!~~
사기를 치는 것은 쉽다.
안당하려 할수록 당하기 쉬운것이 사기이다.
스토리면에서는. 음..
그러나 내용은 무척 재미 있다.
처음의 추격신도.!~
{img src=https://flywithu.com/show_image.php?id=32}
실화를 바탕으로 한것이라 한다.
이름하여 ~~#FF0000:완! 전! 범! 죄!~~
사기를 치는 것은 쉽다.
안당하려 할수록 당하기 쉬운것이 사기이다.
스토리면에서는. 음..
그러나 내용은 무척 재미 있다.
처음의 추격신도.!~
난 참 모아두는것을 좋아 하나봐.
정리는 안하지만.ㅡㅡ;
홈피를 닫고 나서. 방문자가 2배나ㅡㅡ;
증가 했다ㅡㅡ;
궁금중들인가?;;
30명이 넘고 40명에 가깝네..;;
왜 그러지.;
음. 천천히 열꺼라구요..
천천히. 아주천천히..
후훗. 나의 사진 이라네.ㅡㅡ;;;
푸하하.. test중.
로또 당첨금이 400억에 육박할거라는데…
누가 될까…
부럽당…
옛날에. 대학교 1학년 때인가..
CANON에서 저가형의 SLR을 낸적이 있었지.
KISS-3. OR EOS 300 .
저렴한 가격대의 SLR이어서, 참 가지고 싶었었지…
그것이 디지털에도 이어 졌으니..
kiss – digital or EOD 300D 라 불리우는 기종..
기존의 10D에 비교해서, 스펙상의 큰 차이는 보이지 않지만, $800 이란 저렴하 가격…
이것의 경쟁제품이라 할수 있는, 니콘의 D70은 이미, 리콜설이 도는 지경이라..
가지고 싶구려..
D70 이던, kiss digital 이던..
숙제땜에 짱나~~ㅡㅡ;;
네가 빌려준 계산기 땜에 더 짱나~~
요샌 엠에센에서도 보기 힘드네..ㅋㅋ
물론 나도 잘 못들어가지만..
오늘은 학교 도서관 호수옆 벚나무 아래 벤치에서
책펴들고 공부했는데 꾀나 운치있더구나.ㅋㅋ
벚꽃잎들이 책으로 떨어지고 나비도 날아다니고 오리는 수영하고(?) ^^ 셤안보고 이러구 살면 얼마나 좋아~ ㅡㅡ;
투명카드!
근데 한도가 없다ㅏ.ㅡㅡ;;
장난치냐!!
전화비 일시 5천원에, 항시 1천원 할인!~~
정말 널널한 곳이었는데. 전회사는..ㅠㅠ
그래.ㅡㅡ; 이렇게 널널하니깐…
회사가 그렇게 되지.ㅡㅡ;;
그래도 여긴… 너무해.ㅠㅠ
오늘 출근하러 가기전에..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