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in/꽃구경 하세요~ ^^

아침 날씨가 쨍~하니 맑아서 부천호수공원에 다녀왔지요~

인라인 타는 꼬마들,, 하고 이뿐 꽃 많이 찍었는데 몇장 올릴테니 구경들 하세요~^^


민/이뿐 꽃 감상하세요~ ^^



제목 없음

아침 날씨가 쨍~하니 맑아서 부천호수공원에 다녀왔지요~

인라인 타는 꼬마들,, 하고 이뿐 꽃 많이 찍었는데 몇장 올릴테니 구경들 하세요^^


Min/예비군 창설 36주년 기념 “4월 3일 예비군 극장표 20% 할인

오호~^^ 예비군은 3일에 국립중앙박물관, 국립현대미술관, 국립국악예악당, 창경궁, 경복궁, 덕수궁, 그리고 각 지역 능원이 무료라네요^^
후훗~ 놀러갑시다~ ㅡㅡ;
————————————-
향토예비군 창설 36주년을 맞는 3일 전국의 모든 예비군이 명승지 및 영화관의 입장료를 면제 또는 할인받는다.

국방부 예비군과는 31일 “문화관광부와 협의해 향토예비군 창설일인 4월 3일 하루 동안 전국 영화관, 주요 명승지와 문화시설의 입장 및 관람료를 면제하거나 20∼50% 할인해 주기로 결정했다”고 밝혔다.

예비군임을 확인할 수 있는 전역증이나 예비군소집통지서를 가져가면 영화관람료는 20%, 국립중앙극장과 국립극장 달오름극장의 입장료는 50% 할인된다. 또 국립중앙박물관, 국립현대미술관, 국립국악예악당, 창경궁, 경복궁, 덕수궁, 그리고 각 지역 능원 등은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최호원기자
기사원문[아래]
http://www.donga.com/fbin/searchview?n=200403310297

미루/방학때 할것..

~~

뭘 하지…

먼저… 작년에.. 구름 땜시 못 봤던..

일출 보러 가야지..

그리고.. 20세기 마지막 해도 보고 싶다. 일몰도 보고..

21세기의 일출도 보고.>~

난.. 아직 인정 못한다. DJ맘대로.. 정한 21세기는 싫다..

그리고 1월 달에는.. 초딩 얘들이. 여행 가자구 한다…

그리고.. 고딩 얘들도..

모두들 군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