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트로 정말 잘만들었넹~ 캬 멋지군!
난 오늘 수업하나 있는데 시험이라 휴강나서
어쩌다 보니 2시에 일어났다.. 하도 오래 자서
머리가 다 띵하더만.. 왜 이렇게 사는지…
낼 공업수학하구 전공(정역학) 시험 있는데
포기다 포기.. 혹시나 했는데 역시나 무너지는군
흠.. 벌써 신용카드로 3만원이나 현금서비스받아
써버렸다..글구 휴대폰은 66000원 나오구, 천리안은
연체해서 14000원 나오구 이걸 다 어케
zzana/ ***솔로생활 오래 한 사람들의 증상***
딱 나야 나! 어쩌다 이꼴이 되었는지….
1. 입이 거칠어 진다. 주로 남자들하고만 대화를 하니까, 한 문장 말할 때마다 기본적으로 욕이 한번씩은 들어갑니다.
2. 걸음이 빨라진다. 옆사람과 보조를 맞출 필요가 없습니다. 버스정류장 까지 가는데 이젠 거의 마을버스 속도가 납니다.
3. 예쁜 여자가 지나가면 고개가 돌아간다. 여자 친구 있을때는 눈만 슬쩍 돌려도 불벼락이 떨어지니 조심했는데, 이젠 아예 목이 돌아갑니다. <
미루/글좀 남겨요..
내용 없음..
아무 글이나..
덧글이나 .답변이나….
~
미루/신검….후기..
신체 검사를 했다..
1급 나왔다..
자랑 스러운 대한민국.. 어쩌고 저쩌고 나오더군..
생각 보다. 공익 이 많이 나왔다.
거기서… 친구들도 만났다.
초딩친구도 만났고..
중학교때.. 3학년 말에..
어색한 일이 생겨서..
서로 사과도 못하고 헤어진
친구도 만났다…
0.5Cm 작아서. 1급이 되었고….
1Kg 더 쩌서. 1급이 되었다…
둘중 하나만 더 크거나 작았어도. 2급이 되었겠지…
시력검사는 친구들이…
한번 해보라는 대로.
눈의 초점을 흐리게 했다.
그랬더니.. 하는 말이. 눈좀 크게 떠….
눈 크게 뜨니. 초점이 자동으로 맞추어 지더군…..
……………………………………………….
어차피 가야 한다.. 군대를.. 왜?…
… 이유 불문이란다.
… …
미루/셤
셤…
내일 부터 셤이다..
지금 부터 공부 하려는데..
이론…
친구 한테 노트를 복사 했고..
그걸로 끝인줄 알았다..
노트 끝에 적혀 있는말..
시험은. 다음 4문제 중에서 나옴.
그 4문제가….
무슨 무슨 평론을 읽을것….
.. 무슨 책…
뭐 이런거..
…. 다음 학기 부터는 문과대 수업은
누구랑 무슨 한이 있어도 같이 들어야지…
수업을 혼자 들으니.. 쩝…
아무 것도 모르고…..
이궁..
이번에…
바라던게…
다음학기에 24학점 들어서..
학교를 5일 나갈수 있기를 바랬는데……
… 시작부터…
털털.. 굴러 가는군..
백수../백수..
정말 할일 없는나..
오늘 여기에 글 몇개 남기냐….
……..
진짜루… 다음 주 부터는 어디라도 나가 있어야지..
컴만 두들기고 있네..
….
샤워하고… 공부 해야지…
다행인 것은 내일 시험이 2교시 6교시 라는 거야..
지금 부터 끼적 거리면.. 2교시 시험은 ….
어느정도 쓰고 나오겠지..
그다음에… 그 중간에 6교시 거를 하는 거야..
ㅋㅋㅋㅋㅋ..~~
화요일은?… 마찬가지… 3교시, 7시 .. 쿠쿠..
목요일이 가장 널널하다….
…
고딩때와 다른 점은..
고딩때는 .. 내신 못봐도 괜찮았다..
그래서 안 하고 백지 내도 상관 없었다..
등수를 뒤에서 세어도..
상관이 없었다.. 내신은 별 필요가 없었으니..
근데.. 대딩은 학점 관리가 필요 하니…
쩝….
ㅠ.ㅠ… 그런다고 열심히 하는 것도 아니고..
간당간당… 학고만 피해가는….. …..
앗…… 11:07분…. 한 30분부터.. 시작 하겠군..
백수 생활도…
오늘 로써 청산 해야지……
cirrus/Re: 백수..
짜슥…
맘잡았다 이거냐? 켜켜켜.. 나는 누구? 악.마!
너에게 백수의 즐거움을 다시 일께워 주지!!! 켜켜켜
백수.. wrote:
>정말 할일 없는나..
>
>오늘 여기에 글 몇개 남기냐….
>
>……..
>
>진짜루… 다음 주 부터는 어디라도 나가 있어야지..
>
>컴만 두들기고 있네..
>
>….
>
>샤워하고… 공부 해야지…
>
>다행인 것은 내일 시험이 2교시 6교시 라는 거야..
>지금 부터 끼적 거리면.. 2교시 시험은 ….
>어느정도 쓰고 나오겠지..
>그다음에… 그 중간에 6교시 거를 하는 거야..
>
>ㅋㅋㅋㅋㅋ..~~
>
>화요일은?… 마찬가지… 3교시, 7시 .. 쿠쿠..
>
>목요일이 가장 널널하다….
>
>…
>
>고딩때와 다른 점은..
>
>고딩때는 .. 내신 못봐도 괜찮았다..
>
>그래서 안 하고 백지 내도 상관 없었다..
>
>등수를 뒤에서 세어도..
>
>상관이 없었다.. 내신은 별 필요가 없었으니..
>
>근데.. 대딩은 학점 관리가 필요 하니…
>
>쩝….
>
>ㅠ.ㅠ… 그런다고 열심히 하는 것도 아니고..
>
>간당간당… 학고만 피해가는….. …..
>
>앗…… 11:07분…. 한 30분부터.. 시작 하겠군..
>
>백수 생활도…
>
>오늘 로써 청산 해야지……
>
신호현/아직도…
녀석 아직도 셤이라니 불쌍하구나
나는 끝났다~
머 망하긴했지만 맘이편한것이…
아무래도 군대를 가야할때가 된듯하다
넌 언제 군대가냐?
난 4월달쯤갈거다
우후후…
금 안녕이다
백수../내일 끝..
내일 끝이다. 셤은..
아까 까지만 해도
시험 24시간 하고도 2시간 남았다고 돌아 다니고.
자고..
해리포터 빌려서 읽다 보니..
12시간 남았다…
..
군대는 신청 한거야?..
..쩝..
난..
..참. 그리고 학교에좀 붙어 있어…
종 땡치면. 그냥 간다며..
……………………
너네 얼굴좀 보자구…..~~
신호현 wrote:
>녀석 아직도 셤이라니 불쌍하구나
>나는 끝났다~
>머 망하긴했지만 맘이편한것이…
>아무래도 군대를 가야할때가 된듯하다
>넌 언제 군대가냐?
>난 4월달쯤갈거다
>우후후…
>금 안녕이다
Jang/내 무선 홈피.
만든지 좀 오래 되었지만..
주소는 miruzip.hihome.com이구.
n-top으로 들어와서 추천좀 해주라.
WAP폰 인 경우는 .
http://myhome.n-top.com/users/flywithu/
여기로 들어 와야 할꺼야..
아래는 맛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