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ang/.. 백수 청산 하려고 했던 첫날..

흠냐..

오늘 원래 교보 문고 가서.

해리 포터 읽어 려고 했다.

1권 상은 학교에서 빌려서 읽었고..

나머지 재빨리 읽으 려고 했는데..

관측회를 간다고 하네….

그리고. 초딩. 모임도 있다..

…..

어디를 가나..

오늘은 초딩 얘들이 많이 나올듯 하구..

관측회도 오랫만에 가는데…

… 어제 산 타롯 카드로. .. 해볼까?….

ㅋㅋㅋ…….

이러다. 오늘 하루도 그냥 지나 가는 거. 아니야…

cirrus/Re: Lenz.

승희 렌즈 샀어?
얼~~~~~~~~~~~~~~~~~~~~~~~~~~~
안경이 싫어졌구나? 쿠쿠
수업있어서 이만 쓴다 바잇!

Jang wrote:
>넘. 어렵다…
>
>토끼눈 되버렸다.
>
>앞뒤 구별도 잘 못하겠다…
>
>끝이 말려 들어 가 있었는데..
>
>이제는 똑같이 보인다..
>

cirrus/ 훗

하이~ 잘 지내시는가?
요즘 바쁜거 같다?? 훗
난 어제,오늘 이틀동안 학교가서 수업을 한시간도

듣지 못했다..(총 11시간 수업이었는데) ㅠㅠ

어떤건 지각해서 못듯고
어떤건 휴강나서 못듣고…완전히 삽질했다..
정말 우울 그 자체다…

미루 님께서 남기신 글입니다. 2000-10-28 PM 9:35:11
음… 너야 삽질맨이니.. 푸하하~~

Jang/코스모스. 관측회….

음.. 그동안의 코스모스 관측회에 대해서 써보려구 한다..

별로 가보지도 못했다..

3월 :.. 모름.. 했나?.. 이때 나는 잘 몰랐음.. 치악산간다. 노숙한다..
이렇게 적혀 있었던 듯 함..

4월. 중간 고사로. 5월로 미루어짐?..

5월 초 :. 음 이때 가려고 했다. 근데 시간을 몰랐었다.
전화기에 있는 단 한명의 전화 번호…
메모

Jang/신. 기독교. 그리고.. virtual reality.

음. 얼마전에 전철에서 기독교 인을 봤다.

ㅋㅋㅋ. 그 사람이 꺼낸 종이 .. 저번에 봤던. 거였다.

마구 영접에 대해서 이야기하구..

예수(님)이 우리를 위해서 십자가에 못밖혀 죽었다고 했다.

그 때, 떠오른 생각., 왜 죽었지?. 무엇이 죽게했지?….

자살. 아님 타살…

그 사람은 당황 했다. 그러면서. 하는 말이..

예수는 태어날때 부터. 자신이.. 죽어

Miru/홈피 1버젼 준비중..

지금 1 준비 중이다.
드디어.
소수에서 정수로…

개인 홈피에서 탈퇴 할꺼다.

0.2.버젼. 그때는 개인 홈피는 아니었지만.
너무 못 만들 었었구.

0.4와 0.5는 … 어느 정도 였지만.

완전 개인 홈피 였다.

이번꺼는. 새로운 컨셉이다…

근데.. 어떻게 만들지 …
메뉴를 어떻게 할지..

지금 내가 구상 하고 있는거는.. 처음 보는 사람은..

아마.. 아무곳도 못 들어 갈수가 있거들랑…

…음…….

…….. 만들어 봐야지…~~~

cirrus/Re: 훗 너두 지난 토요일에 삽질했구나~

하하 주말에 엄청 심심했겠다~~
담주엔 영화나 같이 보세~~

Jang wrote:
>음.. 그동안의 코스모스 관측회에 대해서 써보려구 한다..
>
>별로 가보지도 못했다..
>
>3월 :.. 모름.. 했나?.. 이때 나는 잘 몰랐음.. 치악산간다. 노숙한다..
> 이렇게 적혀 있었던 듯 함..
>
>4월. 중간 고사로. 5월로 미루어짐?..
>
>5월 초 :. 음 이때 가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