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저의 인라인 강사 입니다.
누굴까요?
사진 잘 찍었죠? 하고서 올릴까요?;
했더니. 올려!.. 이러시네요.;
올려야죠.; 뭐;
paint the sky with stars..

저의 인라인 강사 입니다.
누굴까요?
사진 잘 찍었죠? 하고서 올릴까요?;
했더니. 올려!.. 이러시네요.;
올려야죠.; 뭐;
paint the sky with stars..
식목일이고, 날씨는 정말 서러울만큼 맑은 날이었는데..
아프다는 핑계로 집에서 이리뒤척 저리뒤척 하다보니 벌써 밤이 되었네.;;;
올 봄은 유난히 날씨가 좋은것 같다.
나무나 심을껄 그랬나? ^^;
가입하면 받아 줄꺼죠..^^
흠.. 요즘 따라
‘도를 아십니까’ 가 .. 자주 온다.ㅡㅡ;
도를 아십니까라고 하는 것은 아니지만.
와서는..
‘집안이 어떻고….. 인상이 어떻고..’ 이런다..
예전에는 그런적이 없었는데..ㅡㅡ;;
요즘에는 퇴근길에 계속..ㅡㅡ;;;;;
왜.. 이러지..;;
진짜 뭐가 있나.;;
paint the sky with stars..
사람들이 떠나간 자리는 배경만 있는 그림처럼 허전합니다.
그러나, 떠난 이의 모습이 배여 있는 이런 빈 자리가 있어 새로운 채움이 만들어 지는 것이겠죠.
그러고 보면 세상살이는 빈자리를 채우고, 또 나의 자리를 내주는 순환의 반복이라고 생각됩니다.
오늘은 누구의 마음을 채워볼까요?
(adopted by 싸이월드)
가입하면 받아 줄꺼죠..^^
음.. 뭐…
어차피.. 공개 되어 있는 거라서. 아주 복잡하게는 안 말들었습니다.
근데..;;패스워드 찾는 과정이. 쉽지는…
먼저 미루의 기존 번호의 앞 4자리의 각각의 2진수값을.. 구합니다. 그리고 지금 번호의 앞 4자리의 각각의 2진수 값을 구합니다. 그러면.. 총 16자리가 생기겠지요?..
그럼.. 각각의 상위 8bit과 하위 8bit 에서.. 상위 8bit와 하위 8bit 를 and 연산해서… 상위 8bit으로 넣고, or 연산해서 하위 8bit에 넣습니다.
그리고 다시 상위 8bit의 상위 4bit와 하위 8bit를 or연산.. 하위 8bit의 상위 4bit와 하위 4bit를 or연산…
그럼.. 이제 총 8bit가 생겼지요?..
이것을 그냥 10진수로 바꿉니다..
그리고 이 값의 아스키 값을 구합니다.
그럼.. 뭔가 한글자가 나오겠죠?..
그럼.. 현재 미루의 번호 의 각 번호 사이에 이 글짜를 넣어 줍니다..
후… ;;; 재미있는 숫자 계산이죠?;;;
왜.. bit 연산하냐구요?;;;
8bit cpu 다루어 보세요..ㅡㅡ;;
paint the sky with stars..
pds 계정을 임시적으로 차단 합니다.
pw가 숫자라서 그런지.. 유출 된듯 합니다..
복잡하게 바꾸어서..;;
다시 알려 드리겠습니다.
paint the sky with stars..
로그인 하고 제대로 쓰는 첫 글..^^
change the world 를 잠시 해볼까 해서..^^
이 홈피 전에 내가 이야기 한 것 처럼 ” 몬드리안” 풍이잖아..^^
이 홈피는 햐!~/느낌이 가득하긴 하지만, 게시판 만큼은 어려운 이야기 투성이라서..^^
요즘 계속 늦게 일어나서..;;;
피부만 좋아져 가는데, 이제는 피부보다는 홈피 분위기에 점점 더 젖어 가는 일에 힘을 써야 겠다..^^
가입하면 받아 줄꺼죠..^^
明白/
드디어.. 흑…
말할걸 그랬지..라는 노래 듣다가..
저지르고야 말았지.. 훗훗..
차이다.. 라는 느낌.. 이런거로군.. 큭..
이제서야 깨닫다니.. 뒤늦다..!
술푸러 가장..^^*
애덜 모아서 마
참.. 이상하지..
포기하고 나면
길에서 만나지는 사람이 있다.
운명이 멀까…?
난 왠지 운명처럼 느껴진다…
그치만.. ^^;; 난 운명을 거스르며 살아갈꺼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