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lywithu

Seunghee's Story

By ChatGPT/DALI – 기원전 479년 – 페르시아가 3차 그리스 원정군을 보낸다. 아테네가 공격받았으나 플라타이아이 전투에서 페르시아가 패배. 페르시아는 다시 한번 철수한다. 인(仁)을 추구한 철학자 공자가 세상을 떠난다.

기원전 479년, 페르시아는 아테네를 침공하기 위해 3차 그리스 원정군을 보냈다. 이 원정군은 많은 인력과 무기를 배치하여 그리스의 방패를 뚫고 아테네를 공격했다. 하지만 이 원정군은 아테네의 강한 방어력과 그리스의 플라타이아이 전투에서 패배하고 말았다.

페르시아는 이번 원정의 실패로 인해 다시 한번 철수하게 되었고, 이로 인해 철학자 공자는 인(仁)을 추구하는 일에 매우 열중했던 세상을 떠나갔다. 공자는 인간과 사회에 대한 공평함과 인도의 중요성을 주장하여 그의 사상은 오늘날까지도 생생하게 살아 있다.

기원전 479년, 페르시아가 3차 그리스 원정군을 보내 그리스를 공격하려 했지만, 그리스의 플라타이아이 전투에서 패배하고 다시 철수하게 되었다. 이로 인해 공자는 인(仁)을 추구하는 일에 매우 열중했던 세상을 떠나갔고, 그의 사상은 오늘날까지도 생생하게 살아 있다. 공자의 사상은 우리가 그의 생각을 이해하고 배우며, 인간과 사회에 대한 공평함과 인도의 중요성을 중요시하는 것을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