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아직 젊으니 다치게 하지 말아줘..
나는 너의 친구란다..
괴롭히려 온것이 아니야..
내 팔 안에서 꿈결같이 편히 잠들 수 있단다..
진짜일까?…
그래도.. 나날이. 이 삶의 끈을 놓고 싶지 않다.. 예전과는 많이 바뀌었지..
paint the sky with stars..
나는 아직 젊으니 다치게 하지 말아줘..
나는 너의 친구란다..
괴롭히려 온것이 아니야..
내 팔 안에서 꿈결같이 편히 잠들 수 있단다..
진짜일까?…
그래도.. 나날이. 이 삶의 끈을 놓고 싶지 않다.. 예전과는 많이 바뀌었지..
paint the sky with stars..
whoru. 입니다.
with 코멘토리..
paint the sky with stars..
오늘은 래프팅을 하고 왔어요.
친구가 차를 가지고 가서 무척 편하게 갔다 왔지요.. 부천까지 태워다 주어서….. 좀 미안 하기두 하고..
우박에 비도 온다고 해서 많이 걱정을 했는데.. (어떻게 승희가 움직이기만 하면 비가 온다냐.ㅡㅡ;) 막상 가니깐 비가 안오더군요.. 가끔 소나기…
대강 교육 받구.. 그냥 타는줄 알았는데..
가이드가 동승 하더라구요.. 가이드 혼자 다 운전 했습니당.;
저는 추워서 죽는줄 알았네요..
“덜덜” 계속 떨구…..
결국은 감기 까지…;;;
물이 많지가 않아서.. 그냥 그랬으나..
물에서 노는 것도 재미 있었습니다.
그리고 물이.. 더 따뜻했구요…;;
내린천은 급류+경치라구 하고..
동강은 투어링..
한탄강은 급류타기라고 하네요..
참고 하세요..
[비용]
3만원…
래프팅 : 2만원.
점심 : 4천원.
신발 : 2천원.
나머지 차주에게 줌.
ETC.
. 톨게이트비 : 8500원.*2.
. 기름 : 2만원(752원/1L)
. 다음번에는 3만원에 래프팅 + 번지(75M) 해준다고 약속함..
paint the sky with stars..
오늘 LGT 의 멤버쉽카드가 왔습니다.
역시 광고대로 많은 혜택이 있더군요.
그러나.. 뒤에 써져 있는말..
각 결제 금액에 따라 제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제가 받을수 있는 혜택은
1년에 총 3만원…..
영화 할인 2000월 이니깐.. 1년에 15편만 혜택이 끝나구…
TGIF 20% 할인.. 둘만 먹어도 거의 2-3만원인데. 그럼 6천원 혜택이네요..
만약 놀이 공원이라도 가게 된다면 거의 1만원이 날라 가네요?
그럼 일년에 3만원이란 금액으로…
받을수 있는 혜택은…..
상당히 줄어 들것 같네요….
…. LG의 상식으로 이해 하겠습니다.ㅡㅡ;
……….. 군바리 Hya!~ 였습니다…
…………………………………
paint the sky with stars..

paint the sky with stars..
아래, 니 번지점프 글에, 답글달다가,
>br<달아서 에러가 난거 같다.
ㅡㅡ
로그인 버튼에 신경좀 썼군.
근데, 로그인해도,
이것저것 다 써야하넹.
자동으로 넣어주면 안되냥 ㅡㅡ??
작년부터 하고자 했던 번지 점프를 드디어 하였습니다.
남이섬으로 갔는데. 우리나라 최고 높이 55M 라고 하더군요.( 지금은 70M가 넘는것도 있다는듯..)
자이로 드롭, Sky – X 같은것은 해보았는데. 번지 점프는 처음 이었습니다.
55M 상공에서 처다본 아래는 뭐이리 작은지…
정말 높구나.. 너무 높이니깐 높은지도 잘 모르겠다는.;;;
앞에분이 한번 시도후 실패를 했었기 때문에 약간의 지체가 있고.. 드디어 뒤에 달랑 줄 ‘하나’ 걸고서.. 번지대로 나아갔습니다.
으휴.풍경은 좋더군요!.;;
5.4.3.2.1 번지! 하는 순간 뛰려고 딱 폼을 잡았는데 밀려 떨어 졌는지, 뛴지 모르겠지만..
그냥 뚝 떨어 졌습니다.
나름대로 손과 발을 쫙 벌리고 내려 갔느데. 어떤지는 모르겠다는..
그래도 sky-x 할때는 내려가면서 바닥도 다봤는데.. 이 번지는 내려가면서 무엇을 보았는지..
머리속이 하얗더군요. 한번 내려가고서 바운드가 되면서 올라가는데야. 정신을 차릴수 있었습니다. 올라가는 느낌은. 그냥 붕 떠있는 느낌… 그리고서 내려올때야 재미있게 내려올수 있었습니다.
물로 번지를 하니깐 할수 있었지. 땅에 번지하면은.;; 무서워서 못할듯..
또 하고 싶네요~~
…………………………………
번지 비용
…………………………………
남이섬 기차 편도 : 4400원.
택시비 왕복 : 10000원.
번지 비용: 25000원(30000원인데 15%할인)
돌아오는 버스 : 8100원
paint the sky with stars..
요즘..꽃집이 호황이더라..
길가다가도..꽃집이 있으면..한번 눈길을 주는데….만져보세요~움직여요~란 글귀가 보이더라.
봤더니..그 이름도 어려운..그 미모사가 있는거야. 잎사귀를 만지면..움추려들더라구..
심지어 줄기까지..–;; 정말 신경이 살아있더라구 마치..삐진..사람처럼..특이해 특이해
한 화분에 2000원에 팔더라..냉큼 주어들었찌.
가끔 화나는 일 잇을때..미모사를 건드려 주려구
그녀석 엄청 스트레스 받겠지?
그렇다고 죽진 않을거얌^^;;
꽃도 피더라궁..이쁘게 키울예정.
그리구..식충식물도 있떠라.그..파리 모기 잡는.^^; 구것두 웃기게 생겼드라~
진짜 오랜만에 니 홈피 들와본다..-_-;;
내 컴터 새로 살때까진.. 아주 가끔씩 들어올 수 있겠징? 흑..
여긴 대전..^^* 방금 도착했는데..
컴터가 내꺼보다 좋다는거 말군.. 그리 재밌는일이 안생기넹..^^*
오늘도 행복하고 즐거운 하루 되려므나!!!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