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승희
Ohseunghee
햐!~/고마워요^^
아직 게시판이 완성된게 아니라서 말이지..
가운데 색은. 초록이나 하늘?. 밝은색으로^^
OK!!
skymay/새홈피 개장한거 추카..
여긴..리플된게 안보이더라..
새홈피 오픈한거 추카하구..
예전에 왓던것보다..좀 안정되어보인다.
사진실도 열어놓앗네..
많이 많이 업데이트 하기 바라구.
가운데 색은…사담이지만..
연두나..초록..아니면..하늘색같은건 어때?
아니면..그냥..하얗게 나두던지.
햐!~/사진 게시판
사진 게시판
사진 게시판입니다.
디카로 직는 이미지들을 올리 겠습니다
햐!/이 가운데 컬러는 뭐가 좋을까요?
이 가운데 컬러를 못 선택 하겠네요..
저 4가지 색깔과 모두 조화를 이루어야 하는데…
저 색들이..ㅡㅡ;;;
리플로 달아 주세요….
먼저 Content들을 완성하고서 게시판을 다시 손보겠습니다.
혹시 시간 나면.. 게시판 xsl 받아다가 스킨좀 만들어 주세요~~
햐!~/E.T Special Features No.1
우리들의 기억속에 영원히 살아 있는 E.T DVD의 Special Feature 첫번째 입니다.~
영화는 보구 싶으시면 직접 구하시구…;;
Special Feature 만 보세요..
총 4개가 있습니다.
소리는 192K 로 엔코딩 되었구, 화면은 100K 입니다.;;
바보탱이;;
햐!~/록키 호러 픽쳐 쇼
으갸. 날려 먹었다.ㅡㅡ;;;
록키 호러 픽쳐 쇼.
컬트 영화의 대명사.
아직까지 열광팬을 가지고 있고, 아직도 세계 어디선가의 심야 영화로 상영되고 있으며,
어디선가 아직도 뮤지컬 공연을 하고 있다..
뭐 이전도이다.
뮤지컬을 기본으로 만든 영화.. 이 뮤지컬을 보기 위해 입장 하려면,
복장도 그 배우들의 복장과 맞을수 있어야 한다지?..;
흠..ㅡㅡ;;
뮤지컬이니깐 음악이 계속 나온다. 얼마전에 본 해드윅과 비슷하다.
락큰롤. 락큰롤은 기존의 저항적인 색을 가지고 있고, 기존을 타파하려고 한다.
이 영화 역시 우리에게 기존 사회에서 얻은 관습 따윈 버리라고 말한다.
움..; 그러나 이 영화 코드를 받아 들이기는 어려운걸.;;
이 영화의 배경 음악도 좋다. 음악은 다시 한번 듣고 싶다.
스크린에 뿌려지는 영화.. 화면의 멋은.. 없다.;; 역시 옛날 영화다 싶다…; 소품도 그렇고, ;;
그러나 그 장면이 나타내는 그 코드. 그 코드에 사람들이 열광 하는것 같다.
다시 쓰려니깐..;;쩝.;;
햐!~/새 홈피.
새로운 홈피. 너무 시간이 오래 끌지요?
자료실같은거 뒤로 미루더라도..
그냥 월요일 00 시에 개장 하겠습니다.
어쩌면. 텅 빌지도 모릅니다.
잘하면 게시판 하나 달랑 있을것 같습니다.
어찌 하였던 그냥 개장 하겠습니다.!!!
햐!~/태지 ETP
태지….
한번씩 나타나서. 상기 시켜 주네…
햐!~/Hedwig and the Angry Inch.
해드윅 그리고 성난 1인치..
이 영화의 포스터를 처음 본것은 피판 이었다. 포스터를 보고서.. 음.. 이러이러한영화 겠구나.
역시 영화제군…. 하는 생각 이었다.
그러나. 이 영화는 영화관에서 봤었어야 했다… 최소한 사운드를 제대로 들을수 있는 곳에서 봤어야 했다.. 영화 도 좋지만 음악이 더 좋은 영화 였다.
초반의 영상은 롤라런을 보는 듯했다. 강한 비트의 음악. 그리고 에니와 함께 구성되는 화면들..
동독에 살단 해드윅.. 베를린 장벽의 무너짐과 함께 그 자신의 장벽도 무너진다. 아니. 어쩌면 그녀에게는 더 높은 장벽이 세워진것일수도 있겠다.
분리. 남과여. 동독과 서독, 북한과 남한. 이 영화에 한국인이 들어 간것은. 음….;;;
그리고 그게 한국인인가;;; 동남아시아인 같은데.;;
팔이 두쌍기고, 다리가 두쌍이고….. 로 시작한는 사랑의 기원(Origin of love).
이영화의 테마곡이다. 가사를 한번 음미 해보기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