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우리나라 주식 뭐 이렇게 비싸?

오늘. 뭐.. 어느회사 주식좀 보느라.
NASDAQ을 가봤는데..
어라. 주식이 꽤 싸네..
우리가 잘 알고 있는 INTEL도 30$ 에 불과하구.. 비싼 업체가 100$..
생각보다 너무 싸다.ㅡㅡ;
한국 코스닥은 수십만원선이구. 일반장인 삼성은 50만원을 넘네 마네 하는데.ㅡㅡ;
미국 100$의 가치와.. 한화 10만원의 가치가 꽤 다르다고 봤을때.. 미국주식이 저평가 된건가? 근데 주식시장은 정말 안정적이다. 변동율이 크지가 않네..


영경/Hi~!

나 왔어 🙂
회사에서는 아까도 말했듯이 볼 수가 없어서 이제서야 들어와본다. 아래 있는 글들을 좀 읽어봤는데, 재미있더라. 🙂

근데, ‘뉴케어’는 어떻게 알게 된거야? 그걸 먹을 정도로 몸에 이상이 있었던 적이 있는 것이야? 임상영양학 수업할 때 뉴케어를 종류별로 먹어보고 토할뻔 했다는;; 아우 끔찍해.

앞으로 종종 놀러올게.
회원가입 해야 하는건가…? -_-?

Hya!/모범을 타다!

어제 신나게 술을 마셨다.ㅡㅡ;
카프리 3병에, 블랙러시안, 소주, cutter sark?, B29 자폭기.ㅡㅡ; 많이도 마셨다.;;;
올해꺼 다 마셔 버렸네.;

신도림에 내려서. 일반 택시를 탈까 하다가, 시외각은 모범이 좋다고 해서, 큰 맘을 먹고 모범을 타게 되었죠..! 처음 탄 모범택시!~
넓은 좌석, 부드럽게 달려주고 참 좋더군요!~~
과속 안하는 것이 가장 맘에 들더군요..

요금은 좀 비쌌지만, 집까지 데려다 주고, 그 시간 택시비랑 비교해서, 뭐.. 아주 비싼것은 아니구^^ 그래도.. 일찍일찍 다녀야지.ㅡㅡ;